오감을 깨우는 NEW 향 브랜드 '키스(KEYTH)' 론칭

프래그런스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프리미엄 향수 시장 장악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11-03 01:22: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래그런스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스(KEYTH)111일 자사몰 오픈을 시작으로 런칭 소식을 알렸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매혹적인 향들의 키스(KEYTH)는 열쇠로 잠겨진 문을 열어가듯 하나의 향을 위해 재료를 쌓아가는 탐구 여정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이름이다.

KEYTH의 매력적인 향을 함께 창조해낸 조력자들은 세계 최고의 향수전문학교 프랑스 이집카(ISIPCA)와 코트다쥐르대학 마스터과정 및 일본 향료전문교육기관 NIFFS를 졸업한 30년 이상 경력의 마스터 퍼퓨머(Master Perfumer)20년 이상 경력의 시니어 퍼퓨머(Senior Perfumer)들이다.

이들이 최고의 조향 기술을 발휘하여 탄생시킨 키스(KEYTH)의 향은 앳 허 아파트먼트(AT HER APARTMENT), 드랍드 펄 오브 드래곤(DROPPED PEARL OF DRAGON), 엑픽 플뢰르(EPIC FLEUR), 힙노틱 포그(HIPNOTIC FOG), 언타이드 에로우(UNTIED ARROW), 소 블랙 오우드(SO BLACK OUD)까지 모두 6가지다.

천편일률적인 향수 시장에서 지금까지 맡아보지 못한 다채로운 향들로 오감을 깨우는 키스(KEYTH)만의 제품들은 불가리아 로즈 오일, 프랑스 파인 오일 등 다양한 천연 향료가 어우러져 완성되었다.

키스는 자사몰 오픈을 통해 핸드밤 3, 향수 6, 핸드 워시&로션, 바디 워시&로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연말에는 신규 제품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키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카카오 선물하기 같은 친근한 플랫폼과 비이커 등의 오프라인 편집샵에도 입점을 준비중이며 다양한 팝업 행사로 고객들을 찾아 뵐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