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소의튜브’ 공동개발 모델링 팩 출시

손쉽게 홈케어 가능한 수분&진정 모델링 팩 2종 올영 런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26 10:00: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Torriden)은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전문적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델링 팩 2을 지난 24일 올리브영에 런칭했다.

토리든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링 팩’ 2종은 3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 소의튜브가 개발에 참여했다. 수분 쿨링 효과의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모델링 팩과 진정 쿨링 효과의 밸런스풀 시카 모델링 팩’ 2종으로 출시했다.

다이브인 모델링 팩은 토리든만의 ‘5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성분을 함유한 수분 가득한 플레인 제형으로, 집중 수분 쿨링 케어에 도움을 줘 끝까지 촉촉한 수분 관리가 가능하다.

밸런스풀 모델링 팩은 토리든의 특허 성분인 ‘5D 복합 시카 콤플렉스’, ‘클로렐라성분을 함유한 쫀쫀한 고밀도 제형으로, 집중 진정 쿨링 케어에 도움을 줘 끝까지 시원한 진정 관리가 가능하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민감 피부 자극 인체적용 시험 완료는 물론, 초보자도 성공하기 쉽게 제작한 용기와 파우치, 스패츌러 3가지가 포함된 3 in 1 이지 패키지와 빠르게 굳거나 흘러내리지 않는 고밀착 텍스처가 특징이다.

한편, 올리브영에서는 피부 고민에 따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토리든의 모델링 팩’ 2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첫 주, 올리브영 온라인몰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통해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