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글로벌 웰니스 그룹 더퓨처(대표 도경백)가 미국 뉴욕에서 열린 글로벌 K-컬처 페스티벌 ‘KOOM 2025’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이번에 열린 KOOM은 2019년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미국 최대 규모의 한인 스타트업 및 K-컬처 전시회로, 푸드·K-팝·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글로벌 행사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 행사에는 창업가, 투자자, 글로벌 미디어 관계자 등 약 1만여 명이 방문했다.
더퓨처는 이번 행사에서 칼로, EOA, 칼로리바 웰니스 센터 등 3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메인 부스를 운영했으며, 하루 평균 약 2,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2040 여성 방문객을 중심으로 다양한 국적의 관계자들이 찾아 K-웰니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도경백 대표는 “KOOM 2025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의 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었다”라며 “국내에서 쌓은 웰니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으로 적극 확장해 K-웰니스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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