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탄력 앰플&마이크로샷’ 홈케어 세트 출시

5가지 버섯과 발효성분 결합한 머쉬뮨 콤플렉스 함유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2-08 오전 9:12: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피부 탄력 저하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트루 머쉬룸 엘엑스 탄력 리프팅 앰플 앤 마이크로샷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점도 탄력 앰플과 용해성 마이크로샷 롤러의 시너지로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부스팅 효과를 선사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트루 머쉬룸 엘엑스 탄력 리프팅 앰플’의 핵심 성분인 머쉬뮨 콤플렉스는 100시간 정성 들여 추출한 5가지 버섯과 발효 성분을 결합해 푸석하고 탄력 잃은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함께 구성된 히알루론산 니들 롤러 ‘마이크로샷’은 유효 성분의 흡수를 효과적으로 돕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홈케어 루틴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사용법 또한 간단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세안 후 물기 없는 얼굴에 마이크로샷을 3~5분간 부드럽게 롤링한 뒤, 앰플을 얼굴 전체에 펴 발라준다. 이후 다시 한번 마이크로샷으로 3~5분간 롤링해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남은 앰플을 가볍게 두드려 마무리하면 된다.

더샘 관계자는 “탄력 저하 고민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전문 관리 수준의 효과를 집에서 간편하게 경험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트루 머쉬룸 엘엑스 탄력 리프팅 앰플 앤 마이크로샷 홈케어 세트는 피부 본연의 탄탄함을 되찾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