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MN] 이니스프리가 눈가와 입가 피부의 노화를 집중적으로 개선해 주는 ‘그린티 PDRN™ 바운스부스터 아이&립 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노화가 가장 먼저 시작되는 눈가와 입가의 건조하고 탄력 없이 늘어지는 피부를 개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탄생했다.
그린티 PDRN™ 포뮬라를 함유한 가볍고 쫀쫀한 제형을 탄력 있는 실리콘 어플리케이터 팁으로 눈가와 입가에 바르면 정교한 괄사 마사지 효과를 주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케어가 가능하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4주 후 미간 주름 21.2%, 눈가 주름 14.6%, 입가 주름 24.4%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또한 메이크업 골끼임 현상도 11.1% 완화되어 매끈한 메이크업 베이스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제품 소량을 눈가, 입가, 그리고 표정으로 인해 생긴 잔주름 부위에 바른 뒤, 어플리케이터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흡수시켜 주면 된다. 곡선형 실리콘 팁이 눈가, 입술 라인처럼 섬세한 부위에도 밀착되어 제품을 얇고 균일하게 도포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30년의 레티놀 연구와 40년의 녹차 연구를 통해 역사와 기술력을 담은 슬로우에이징 제품을 선보여 왔다. 그린티에서 찾은 미생물을 배양하여 미생물로부터 특허 공법을 통해 그린티 PDRN™을 원료화에 성공하며 기술력의 집약체를 완성했다.
앞서 선보인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은 올리브영 전체 판매랭킹 1등을 기록하고 누적 리뷰 15,000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과 ‘그린티 PDRN™ 바운스부스터 아이&립 세럼’을 함께 사용할 경우 얼굴 전체와 국소 부위를 아우르는 쫀광 시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레티놀 그린티 PDRN™ 앰플’은 얼굴 전체의 속 윤기를 26.4% 개선하고 ‘그린티 PDRN™ 바운스부스터 아이&립 세럼’은 눈가 윤기 109.5%, 입가 윤기 117.5% 개선 효과를 보이며 스팟 탄력 케어 솔루션을 완성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