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자연주의 브랜드로 입지 … 해외 소비자 집중 공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1-23 15:42: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자연주의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내세운 나인위시스(대표 김지훈)가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으로 해외 여행객들은 나인위시스 대표 제품인 ‘VB 얼티밋 톤업크림’, ‘라이스 파우더 폴리시’ 등을 비롯한 전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VB 얼티밋 톤업크림’은 촉촉하면서도 깨끗한 피부톤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 이 제품은 수분 함량이 추가돼 수분크림을 바르듯 촉촉하게 밀착돼 환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 미백,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 인증도 받았다.


나인위시스는 이번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제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 샘플 4종을 증정하며 3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썬 모이스처라이저(50ml)’를 증정한다. 50달러 이상 구매시에는 ‘퓨어 페이스오일(30ml)’가 제공된다.


나인위시스 홍성규 이사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으로 보다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나인위시스를 알릴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인위시스는 자연에서 찾은 천연 성분과 현대 테크놀로지가 만나 최상의 피부를 위한 9가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내추럴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란 점을 내세웠다. 2013년 브랜드 런칭 이후,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제품력으로 출시 3년 만에 매년 300%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현재 미국과 중국, 대만, 홍콩, 태국, 러시아 등 해외 6개국에 진출해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