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남성 위한 첫 번째 신제품 출시

‘VB 톤업 포맨 SPF 21’… 자연스런 톤업 효과, 3중 기능성 인증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07-11 16:26: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를 내세운 나인위시스(대표 김지훈)가 남성들의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VB 톤업 포맨 SPF21’을 새롭게 내놓는다.


나인위시스 VB 톤업 포맨은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나인위시스의 첫번째 신제품이다. 바르는 순간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줘 더욱 환하고 자신감 있는 인상으로 표현해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컬러 색소가 없어 목에 발라도 옷깃 등에 묻어나지 않는다.


특히, 식약처 고시 미백 기능 성분인 나이아신마이드를 함유해 미백 인증은 물론 주름개선, 자외선차단(SPF 21) 기능까지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회사측은 이번 신제품은 남자들도 화장한 티가 나지 않고 본연의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비비 또는 씨씨크림을 바르기 부담스러울 때 로션 같은 간편한 사용감으로 효과적인 톤업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피지선이 많아 피지 분비가 활발한 남자들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끈적이지 않는 제형으로 개발돼 번들거리지 않고 피부에 산뜻한 사용감을 부여하는 것도 특징이다. 또 모공축소와 피지분비 억제에 효과적인 특허받은 성분 안티 세범 P(Anti Sebum P)를 함유해 과도한 피지 분비 억제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는 점도 내세웠다.

나인위시스 자체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뷰티윈도, 신라인터넷 면세점, 아마존닷컴,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나인위시스는 최상의 피부를 위한 9가지 솔루션을 모토로 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과 천연원료를 연구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2013년 국내 런칭 후 미국, 캐나다, 중국, 대만, 홍콩, 태국, 싱가포르, 러시아 등 해외 8개국에 진출하며 해외 영역을 넓히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