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올리브영 입점

온라인몰 입점 채널 확대 … 28일까지 입점 기념 할인 프로모션 전개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2-08 14:49: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삼양사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국내 최대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송자량)는 어바웃미(About Me)의 비건 선크림,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28일까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3종은 내추럴하게 피부 톤을 보정해주는 ‘톤업 선’, 민감 피부를 위한 ‘릴리프 선’, 쿨링과 수분 공급을 위한 ‘워터 선’ 등 3종으로 구성된 자외선 차단제다. 3종 모두 어바웃미의 클린 뷰티 철학에 맞춰 한국 비건 인증을 취득했으며, 합성 향료, 파라벤을 비롯한 피부 걱정 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옥시벤존(벤조페논-3), 옥시노세이트 등 바다 동식물 생명을 위협하는 성분도 배제했다. 해당 성분은 하와이 등지에서 해양 생태계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이유로 판매가 금지되기도 했다. 제품 패키지도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받은 종이 포장재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했다. FSC 인증은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와 상품에 부여하는 인증이다.


특히, 비 클린 선라인의 주력 제품인 ‘비 클린 톤업 선’은 최근 디렉터파이, 퓨어디 등 뷰티 유튜버들이 추천 아이템으로 선정하고 매거진 ‘싱글즈’의 ‘2021 인품사 어워즈’에서 베스트 선크림으로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인품사 어워즈는 1만명 이상의 인플루언서가 활동하는 싱글즈의 통합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 인품사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삼양사 어바웃미 관계자는 “MZ세대의 주요 구매 채널인 올리브영 입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