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케이디 개런티드,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 대상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주최 어워즈···패키지 디자인 부문서 영예

[CMN]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 코스메슈티컬(Nutri-Cosmeceutical) 브랜드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가 (사)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와 한국경제신문사가 공동 주최한 ‘제27회 베스트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증명된 피부건강기능 성분을 기반으로 독자적인 상생 제형과 흡수 솔루션을 사용해 한 차원 높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부 건강을 위해 피부건강기능 성분을 선별하고 유효 성분을 피부 작용점에 전달해주는 흡수 솔루션을 통해 결과가 보이는 피부건강을 구현하고자 한다.
건강기능식품의 핵심적인 영양 성분과 피부과학 기술을 접목시켜 먹어서도 좋은 성분을 독자적인 화장품 제형 기술을 통해 화장품으로 구현했으며, ‘건강을 바른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고스란히 녹여 직관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이번 심사에서 성분과 효능에 집착한 브랜드 철학을 패키지 디자인에 표현해 현대적인 감성으로 해석했다는 평가를 받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화장품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27년 동안 이어진 전통 있는 베스트 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에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자인이 가치를 인정받아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앞으로도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차별화된 성분과 효능을 담은 최상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27회 베스트브랜드&패키지 디자인 어워즈’는 총 12개 부문에서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이중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관련기사 리스트
인기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