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 퍼퓸, 새 향수 '매그놀리아 블리스' 출시

해피 쇼파드 컬렉션 라인 추가 … 봄 상징 매그놀리아 매력 전달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4-04 14:53:3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161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가 해피 쇼파드 컬렉션의 신제품 ‘매그놀리아 블리스’를 출시한다.


‘매그놀리아 블리스’는 꽃이 피어날 때의 충만한 기쁨과 순수함에 영감 받아 탄생했다. 봄의 상징인 꽃 매그놀리아의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담아낸 플로랄 향수로, 사람과 자연의 조화로움 속에서 평화롭고 투명한 감각을 선사하기 위해 보다 부드럽고 섬세한 오드뚜왈렛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핑크 그레이프 프루트와 만다린, 다바나 에센스의 기분 좋은 오프닝을 시작으로 봄의 상징이자 로맨틱한 매력을 지닌 매그놀리아 중심의 하트 노트로 이어진다. 페퍼 플라워와 오스만투스에 다바나의 터치가 온화한 매그놀리아의 향기에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한층 풍부하고 섬세한 플로랄 노트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시더우드와 코파이바 밤이 매혹적인 포옹으로 감싸 안으며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창의적이고 대담한 해피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아 밝은 에너지와 무한한 긍정의 힘을 담고 있는 해피 쇼파드 컬렉션에 휴식과도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매그놀리아 블리스’가 추가되어 행복을 넘어 웰빙의 가치를 선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완성했다.


쇼파드 퍼퓸의 매그놀리아 블리스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쇼파드 퍼퓸 매장에서 판매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