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비아지오 인 이탈리아 컬렉션' 출시

세계적인 퍼퓨머 장 끌로드 엘레나의 이탈리아 여행기 향으로 표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5-03 오후 2:12: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트와 향의 조합으로 탄생한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LABORATORIO OLFATTIVO)가 세계적인 마스터 퍼퓨머 장 끌로드 엘레나와 함께한 ‘비아지오 인 이탈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비아지오 인 이탈리아 컬렉션’은 장 끌로드 엘레나의 이탈리아 여행기를 담아낸 컬렉션이다. 다채로운 행복이 묻어 있는 이탈리아의 일상을 만다린, 베르가못, 레몬을 모티브로 한 특별한 시트러스 레시피로 그려냈다.

시트러스 향기가 선사하는 특유의 즐거움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심플하면서도 섬세한 코롱의 장점과 긴 지속성을 지닌 퍼퓸의 장점을 살린 코롱 퍼퓸으로 창조한 것이 특징이다.

‘비아지오 인 이탈리아 컬렉션’은 아말피 코스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리모네 퍼퓸 코롱’과 삶의 환희가 가득한 이탈리아의 노래를 담아낸 ‘만다리노 퍼퓸 코롱’, 그리고 따사로운 태양빛이 내리쬐는 이탈리아 남부 칼라브리아 베르가못의 매력적인 향을 느낄 수 있는 ‘베르가모트 퍼퓸 코롱’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의 신제품 비아지오 인 이탈리아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