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마스카라 1+1 기획 올리브영 단독 출시

실제 내눈썹 같은 섬세한 눈매 연출 특징…초보자도 쓰기 좋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8-05 오후 4:59: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 권기현)은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가 올리브영 단독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1+1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일반 마스카라보다 얇은 브러쉬를 자랑하면서 짧은 속눈썹도 한 올 한 올 쉽게 컬링 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 사용 시, 가루 날림 없이 초경량 마이크로 화이버가 속눈썹에 착 밀착되어 탄탄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브러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마스카라의 브러쉬보다 약 1/3 더 슬림한 2.5mm로 언더래쉬도 깔끔하고 밀착력 있게 표현해준다. 여름철 화장의 3대 적인 유분, 수분, 땀에는 번짐없이, 화장을 지울 때는 미온수로 쉽고 깔끔하게 지워져 피부에 자극이 적다.

또한 마이크로 화이버 덕분에 마치 내눈썹 같은 자연스러운 래쉬 연출도 가능하다. 속눈썹 뿌리부터 가볍게 밀착되는 화이버는 마스카라를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연출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베르니를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가장 인기가 많은 마스카라 제품인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1+1 기획세트각각 블랙, 블랙브라운 컬러 2가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