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지베르니 엠버서더가 되다

선정기념 올영 단독 지베르니 대표 아이템 최대 30% 할인
문빈 친필 메시지 포토카드 선착순 증정, 할인 이벤트 진행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1-07 15:37: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 권기현)은 베이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지베르니(GIVERNY)의 앰버서더로 K-POP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문빈 선정 이유에 대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 미남이자 예전부터 지베르니 고밀착 라인을 사용해온 문빈이야말로 지베르니가 찾던 엠버서더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지베르니와 문빈의 맞는 케미스트리가 화보 촬영장에서 더욱 빛을 발했다고 전했다.

문빈은 베이지, 핑크, 블랙 세 가지 컨셉에 맞춰 훈훈함, 귀여움, 치명적인 섹시함까지 팔색조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촬영 스탭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지베르니 밀착/고밀착 라인으로 완성한 메이크업 역시 촬영 내내 무너짐 없이 문빈의 완벽한 피부를 더욱 빛나게 하며 역대급 화보 비주얼을 완성했다. 문빈은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예전부터 메이크업을 받을 때 지베르니 제품을 사용해왔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베르니X문빈 앰버서더 선정 기념으로 117일부터 소진 시까지 올리브영 내 지베르니 제품 구매 시, 문빈의 친필 메시지가 담긴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품목은 지베르니 주요 제품인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커버 쿠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센서티브 마스카라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문빈이 속한 아스트로는 지난 5, 1년 만에 신곡 ‘Candy Sugar Pop’으로 컴백해 19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톱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했고 6월에 개최한 일본 단독 콘서트에서 전석을 매진시키며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는 등 K-POP 대표 아티스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