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리미엄 비건' 제품력, 소비자 평판도 '프리미엄'

기능에 기능 더한 제품력 호평···오일 미스트, 톤업 선크림, 선에센스 부문 강자 도약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9-16 14:54: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2022 상반기 히트 화장품] 달바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를 내세운 달바(d’Alba)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 ‘워터풀 톤업 선크림’,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 글로우픽이 선정한 올 상반기 여성들이 주목한 화장품 톱3’에 이름을 올렸다.

달바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화이트 트러플 프리미엄 인텐시브 세럼’,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과 함께 오일 미스트 부문에서 소비자 리뷰수와 평점을 종합한 순위에서 1위부터 3위까지 휩쓸며 눈길을 끌었다.

워터풀 톤업 선크림은 톤업 선크림 부문에서 높은 평점과 리뷰수를 바탕으로 1위에 올랐고,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선에센스/세럼 부문에서 3위를 차지했다.

달바는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화이트 트러플의 최고 산지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알바(Alba)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여기서 얻은 화이트 트러플(흰서양송로버섯)은 달바의 전 제품에 담긴 핵심 원료로 높은 항산화 효과는 물론 피부 겉과 속의 이중 탄력 개선, 주름개선 효과까지 지녔다. 여기에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V-LABEL)을 받아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넓히고 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누적 판매량만 1,500만병, ‘국민 미스트평가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달바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다. 2016년 첫선을 보인 이후 누적 판매량만 1,500만병에 달한다.

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빠르게 뿌려 탄력과 보습, 각질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미스트 세럼으로 소비자 호평을 이끌었다. 실제 리얼 구매 후기만 1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오일층과 세럼층의 이중 보습으로 토너+미스트+세럼+에센스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미스트란 점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화이트 트러플에 피부 탄력과 보습을 케어하는 토코페롤을 더한 달바의 독자적인 탄력 특허 성분인 트러페롤을 담아 보습은 물론 윤기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점도 호평 요인이다.

극세사 분사력으로 얼굴 전체에 고르게 분사돼 즉각적인 보습 광채를 경험할 수 있고,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돼 스킨케어 단계는 물론 메이크업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인증 제품으로 15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이탈리아 조향사(Giovanni festa)와 협업해 시그니처 향도 개발했다. ‘아로마틱 시트러스 플로럴향으로 뿌릴 때마다 편안한 느낌을 전한다.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
톤업, 보습, 자외선 차단까지 하나로 해결


달바 워터풀 톤업 선크림은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생기 가득한 핑크빛 광채를 더해 화사하게 톤업시키고 은은한 광채피부를 선사해주는 파데프리 톤업 선크림이다.

자연스러운 톤업부터 촉촉한 보습 광채,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 50+/PA++++)까지 하나로 가능하다. 그만큼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하나로 끝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워터드롭, 워터홀딩 공법을 적용해 바르는 순간 미세 수분 에센스가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하고 스웨트 프루프 효과를 검증받아 유분이나 피지, 땀 등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30시간 보습 지속력과 광채 지속력, 피부톤 개선, 톤 균일도 개선에도 도움을 주며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핑크빛 광채가 더해져 화사하고 은은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동물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았고 실제 사용자 만족도 80% 이상으로 이미 글로우픽 클린뷰티 앰블럼을 획득하기도 했다. 2021 글로우픽 어워드 선크림 부문 루키로 선정되기도 했다.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선케어 맛집달바의 대표 선크림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누적 판매량만 130만개 이상을 기록한 달바의 대표 선크림이다.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의 선크림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 효과는 기본이며, 화해 지정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에탄올을 포함하지 않아 눈 시림이 적고 백탁 현상없이 투명하고 부드럽게 발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호평 요인이다.

무엇보다 기초 마무리 단계에서 은은한 수분광을 전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지인 추천 100%를 기록하는 등 실제 숍에서 많이 사용하는 선크림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24시간 보습 지속력과 메이크업 효과 지속력(메이크업 들뜸 방지) 도움 효과도 검증받았다.

블루라이트 차단 테스트도 완료했고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까지 완료한 비건 선크림으로, 올리브영 품절 사태는 물론 각종 뷰티 어워드 다관왕 수상으로 제품력이 확인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