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리틀어피치와 두 번째 컬래버 진행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 출시 10월 한달간 올영픽 프로모션 전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10-04 오전 10:48: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
(BANILA CO)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리틀어피치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1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 스테디셀러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125ml여행용 클렌징 메쉬파우치2종으로 구성됐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 유래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 자극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바닐라코는 101일부터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올영픽(Pi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러브에디션출시일부터 9일간은 출시를 기념해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기존 제품 대비 25% 증량한 12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에는 사랑스러운 리틀어피치가 그려진 파우치가 세트 구성으로 포함돼 러블리한 뷰티 모먼트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진행 당시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판매 랭킹 1위와 완판 기록을 달성했던 성원에 힘입어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의 리틀어피치와 한 번 더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앞으로도 바닐라코의 감성과 부합하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