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 '비피다 모이스처 배리어 스킨패드' 출시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선론칭 1월 5일까지 선론칭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3-01-02 13:39: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제닉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 ‘셀더마(CELDERMA)’가 신제품 비피다 모이스처 배리어 스킨패드를 출시하고 1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런칭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 메이커스 단독 선런칭 및 할인 프로모션은 15일까지 진행되며 셀더마의 신제품 비피다 모이스처 배리어 스킨패드를 정가보다 약 27%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신제품 비피다 모이스처 배리어 스킨패드는 겨울철 추운 날씨로 인해 들뜨기 쉬운 피부 각질을 잠재우고 수분 에너지를 채워,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 준다. 핵심 성분인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락토바실러스 용해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여기에 모공과 각질케어에 효과적인 AHA, BHA, PHA, LHA 성분을 함유해 겨울철 찬 바람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비건 인증을 받은 목화 원면만을 사용한 순면패드로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제닉 관계자는 겨울철 찬바람과 히터바람으로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과 거칠어지는 피부 케어를 위해 비피다 모이스처 배리어 스킨패드를 출시하게 됐다, “이번 카카오메이커스 선런칭 및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철 건강한 피부 케어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