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겔 타입에 밀착력은 높이고 피부 자극 최소화

리더스코스메틱, '퍼스트 샷 에센스 겔 마스크' 출시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2-21 13:55: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리더스코스메틱은 퍼스트 샷 에센스 겔 마스크 에이지 컨트롤을 출시했다.

신제품 퍼스트 샷 에센스 겔 마스크는 일명 초()능력 에센스 라고 불리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첫 단계인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에이지 컨트롤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은 깔끔한 하이드로겔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황금누에추출물에 담긴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단백질 성분인 세리신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핵심 액티브 성분이 함유돼 쫀쫀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또한 포스트바이오틱스 핵심 성분을 함유해 보습을 강화하고 균형 잡힌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100% 순수 하이드로겔 시트로 밀착력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상하단이 분리된 시트로 들뜸없이 얼굴에 부착할 수 있으며, 부착 후 움직여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공기 접촉 및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스킨 랩핑효과로 유효성분이 피부에 보다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고안해 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에센스가 흐르지 않아 깔끔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지지체를 없앤 노 메쉬 시트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다피부 유해성분 7무첨가 처방과 피부 안전성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