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 베트남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개최

동성제약, 다채로운 이벤트 통해 현지 MZ 소비자 눈도장 예약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23-03-09 14:41:53]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문상록 기자] 동성제약의 셀프 스타일링 헤어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5일부터 베트남 이마트에서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브랜드 슬로건인 ‘So Unique, eZn’를 컨셉으로 이지엔 만의 차별화된 팝업스토어로 진행해 색다른 경험으로 접하고 있는 베트남 소비자에게 적지 않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감각적인 포토 존이 꾸려지고 룰렛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기프트를 증정한다. , 제품 체험의 기회를 확대해 현지 소비자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고 있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관계자는 베트남에서 브랜드를 알리는 첫 행사로 이지엔을 소개하는 자리라 굉장히 기대가 되고 설렌다라며 이 행사를 시작으로 베트남 곳곳에서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행사나 마케팅을 진행해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이지엔은 올해 2월 베트남 화장품 품목 허가 취득을 시작으로 베스트 아이템인 푸딩 헤어 컬러’, ‘크리미 헤어 블리치등 총 15종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베트남 유통 파트너사와 협업해, 올해 하반기까지 베트남 왓슨스, 가디언 등 총 1,000개 이상의 유명 온·오프라인 채널로의 입점을 준비하고 있으며 푸딩 염색약을 비롯해 닥터본드 케어 라인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이지엔은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에 이어 베트남까지 동남아 시장을 확대하며 해외 매출 상승에 탄력을 붙여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