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 24주년' 미래비전 제시

관광객 겨냥 면세점 입점 등 오프라인 활성화 총력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5-02 10:12: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명품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이 지난달 28일 창립 24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기념식을 열었다.

기념식에서 김학면 대표이사는 고물가·고금리·고환율 등 세계적 경기 불황속에서도 변함없이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증가하는 관광객들을 겨냥한 면세점 입점 등 오프라인 활성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전세계적인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며,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구체적으로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챗gpt4가 최근 출시됨에 따라 이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향후 시장 조사, 다양한 컨텐츠 제작 지원, 소비자 분석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울러 창립 24주년을 맞아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 외에도 스킨커버 팩트를 출시하는 등 신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스까다코스메틱은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지난 2년간 신제품을 20여품목 이상 출시하는 등 끈임 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향후 품질 높은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오프라인을 활성화해 명품브랜드 고유의 가치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