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틴' 네이버쇼핑 라이브 커머스 첫 방 성료

여름시즌 기획전 맞춰 '샤인머스캣 선스틱' 앞세워 호평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6-24 00:54: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토탈 뷰티 컴퍼니 이코스맥(대표 김지은)이 데일리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틴(PURETEEN)의 첫번째 라이브 커머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SBA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 진행한 퓨어틴의 첫번째 라이브 커머스는 지난 22일 오후 2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LIVE)를 통해 송출됐다. 여름 시즌 기획전에 맞춰 퓨어틴 샤인머스캣 선스틱 제품으로 진행했다.

이번 여름 특별 기획전에서는 퓨어틴 샤인머스캣 선스틱을 2개 구입하면, 샤인머스캣 선스틱/샤인머스캣 미스트/샤인머스캣 클렌저 정품 중 1종을 추가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을 설정한 이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라이브 커머스 진행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샤인머스캣 미스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첫 번째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의 성공에 힘입어 퓨어틴에서는 오는 711() 오후 5시에 네이버 쇼핑 LIVE를 통해 2차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퓨어틴 마케팅 담당자는 신규 브랜드인만큼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첫 번째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높은 관심과 많은 구매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두 번째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