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틴' 네이버쇼핑 라이브 커머스 첫 방 성료
여름시즌 기획전 맞춰 '샤인머스캣 선스틱' 앞세워 호평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6-24 00:54:48]
[CMN]
토탈 뷰티 컴퍼니 이코스맥(
대표 김지은)
이 데일리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퓨어틴(PURETEEN)
의 첫번째 라이브 커머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SBA
서울경제진흥원과 함께 진행한 퓨어틴의 첫번째 라이브 커머스는 지난 22
일 오후 2
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LIVE)
를 통해 송출됐다.
여름 시즌 기획전에 맞춰 퓨어틴 샤인머스캣 선스틱 제품으로 진행했다.
이번 여름 특별 기획전에서는 퓨어틴 샤인머스캣 선스틱을 2
개 구입하면,
샤인머스캣 선스틱/
샤인머스캣 미스트/
샤인머스캣 클렌저 정품 중 1
종을 추가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을 설정한 이들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라이브 커머스 진행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5
명을 추첨해 샤인머스캣 미스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번 첫 번째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의 성공에 힘입어 퓨어틴에서는 오는 7
월 11
일(
화)
오후 5
시에 네이버 쇼핑 LIVE
를 통해 2
차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퓨어틴 마케팅 담당자는 “
신규 브랜드인만큼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접점을 마련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며 “
첫 번째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높은 관심과 많은 구매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두 번째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