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틸버리 배우 김유정 뮤즈로 핑크빛 화보 공개

브랜드 대표 제품 ‘필로우 토크 컬렉션’ 2024 신제품 대거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10 11:10: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영국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샬롯틸버리(Charlotte Tilbury)’가 브랜드의 아이코닉 한 컬러이자 전 세계 메이크업 러버들의 사랑을 받아온 필로우 토크(Pillow Talk) 컬렉션2024 신제품 론칭을 기념, 배우 김유정을 뮤즈로 핑크빛 화보를 공개했다.

얼루어 코리아 5월호 커버를 장식한 뷰티 화보를 통해 샬롯틸버리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필로우 토크의 신제품 빅 립 플럼프가즘과 결점 없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할리우드 플로리스 필터파운데이션을 활용한 영롱한 장밋빛 룩을 완성했다.

배우 김유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샬롯틸버리의 필로우 토크 컬렉션 컬러만의 매력이 있다. 필로우 토크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려서 부담없이 자주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샬롯틸버리의 필로우 토크(Pillow Talk)’는 샬롯틸버리의 베스트셀러이자 상징적인 누드 핑크 룩으로, 모든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뷰티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 치크, 마스카라, 아이 팔레트 등 각 카테고리 내 필로우 토크 컬렉션은 영국과 미국 내 명실상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한 2024 필로우 토크 컬렉션은 총 6가지 품목으로, ‘빅 립 플럼프가즘’ 2종을 비롯한, ‘립 치트’ 1, ‘키싱 립스틱’ 1, ‘콜라겐 립배스’ 3, ‘매트 뷰티 블러시 완드’ 1, ‘멀티 글로우 하이라이터’ 2종으로 선보인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