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0년 아라연꽃 PDRN™으로 ‘탱글 광채’

한스킨, ‘아라연꽃 PDRN™ 히알루론 광채 세럼’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2-18 오전 8:54: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스킨이 탱글한 광채 피부를 위한 ‘아라연꽃 PDRN™ 히알루론 광채 세럼’을 출시한다. 한스킨의 ‘아라연꽃 PDRN™ 히알루론 광채 세럼’은 전 세계 단 하나뿐인 아라연꽃 PDRN™에 저자극 토닝 시너지 성분들을 더해 피부 속부터 건강하고 맑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세럼이다.

760년의 시간을 견뎌온 아라연꽃에서 유래한 고순도 저분자 PDRN 성분을 핵심으로 한다. 아라연꽃 PDRN™(Ara Lotus PDRN™)은 54개월의 연구 기간과 6,480시간의 원료 배양 과정을 거쳐 개발된 독자 성분으로, 화학물질을 배제한 특허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변성 없이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

특히 ‘아라연꽃 PDRN™ 히알루론 광채 세럼’에는 쉐이킹 액티베이션 기술을 적용한 알파비사보롤 성분의 핑크 광채볼이 포함돼 있다. 사용 전 흔들어 활성화하면 저자극 토닝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이 아라연꽃 PDRN™과 균일하게 섞이며, 이후에는 광채볼이 다시 하나로 응집되어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더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수분 유지와 피부결 케어에 효과적인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보성 비단쌀수도 함유해 한층 더 촉촉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흡수력이 뛰어나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다음 단계 제품의 사용감을 높여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