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
총 4곳의 시내 면세점과 6개의 온라인 면세점 진출

[CMN] 프로페셔널 아티스트 화장품 정샘물(JUNG SAEM MOOL)이 지난 1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국내 최다 브랜드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면세점으로 시내 면세점 중 최대 매출을 올리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정샘물은 이번 입점이 브랜드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샘물은 이번 입점을 통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과 두타 면세점, 신라아이파크까지 총 4곳의 시내 면세점에 입점하게 됐다. 온라인 면세점은 6곳에 입점해 있다.
정샘물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정샘물의 립스틱 신제품 ‘립프레션’ 구매시 레트로 손거울과 립면봉을 증정하며, 미화 500불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정샘물 프로텍트 선 워터풀 본품을 증정한다.
한편, 정샘물 측에 따르면 정샘물 브랜드는 정샘물 아티스트가 투명화장으로 대표되는 만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다. 론칭 이래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뷰티 커뮤니티와 뷰티 유튜버들의 추천으로 유명해져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고, 시코르, 온앤더뷰티, 라코스메티크 등 뷰티 전문 편집숍에서도 인기상품으로 꼽히며, 면세점 소비자들에게도 각광을 받고 있다.
인기기사 TOP 10
2026년 뷰티 시장, 정교한 ‘탐색의 시대’로 진입
월 300만 원도 못 버는 미용실 ‘67.7%’
‘제로이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2년 연속 대상 영예
美 20대는 모두 아는 K뷰티, 최고 강점은 ‘고품질·가격’
[CMN 마케팅리뷰]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확장·기술 혁신’
새해 화장품 제조업 ‘확장경영’ 비중 높아
2025년 화장품 생산실적 보고, 2월 28일까지
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피부에 스며드는 건강한 말차 에너지 느껴보세요!
애경 2080 수입 치약 6종서 트리클로산 0.16%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