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립스틱 '립프레션'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
패키징 디자인 부문 위너…심플한 외형 디자인 높은 점수받아

[CMN]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은 립스틱 라인 ‘립프레션’이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패키징 부문 위너(Winner)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그 역사를 이어 왔으며 독일 ‘IF’,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디자인 혁신성, 차별성, 심미성, 실현 가능성, 기능성, 정서성, 가치 등의 항목을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 상을 수상한 정샘물의 ‘립프레션’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집약, 누구나 쉽게 프로페셔널한 립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안해 디자인된 립스틱이다. 입술 면적과 각도에 최적화되어 디테일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립 몰드, 브랜드 심볼과 시그니처 컬러만으로 심플하게 디자인된 외형이 특징이다.
정샘물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아티스트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제품이 큰 상을 받게 돼 더욱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와 실용성, 심미성을 더한 디자인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기기사 TOP 10
2026년 뷰티 시장, 정교한 ‘탐색의 시대’로 진입
월 300만 원도 못 버는 미용실 ‘67.7%’
‘제로이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2년 연속 대상 영예
美 20대는 모두 아는 K뷰티, 최고 강점은 ‘고품질·가격’
[CMN 마케팅리뷰] 새해 화장품 경영 키워드 ‘글로벌 확장·기술 혁신’
새해 화장품 제조업 ‘확장경영’ 비중 높아
2025년 화장품 생산실적 보고, 2월 28일까지
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피부에 스며드는 건강한 말차 에너지 느껴보세요!
애경 2080 수입 치약 6종서 트리클로산 0.16%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