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넥스트 차이나 뷰티 트렌드' 세미나 개최

메저커머스, 3월 4일 오후 3시 온라인으로 진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1-02-16 19:21:5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AI 기반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저커머스(대표 손정욱, 천계성)는 오는 3월 4일 ‘2021 넥스트 차이나 뷰티 트렌드 온라인 세미나(The NEXT CHINA Online Beauty Seminar)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서울 시간을 기준으로 3월 4일 오후 3시(15:00)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40억건 판매 데이터 기반의 중국 뷰티 트렌드 분석 ▲급성장하는 카테고리와 브랜드 케이스 스터디 ▲중국 시장을 위한 브랜딩, 제품개발, 고객 경험 전략 ▲이커머스 환경 내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KOL/KOC 활용 방안 등이 주제로 다뤄진다.


주요 연사는 시세이도에서 중국 비즈니스 이노베이션&인베스트먼트를 리딩하고 있는 캐롤 조우(Carol Zhou)(SVP), 럭셔리 브랜딩의 세계적 전문가인 에퀴뜨(Equite)의 다니엘 앙드레 랑거(Daniel Andre Langer)(CEO), 로레알, 랑콤 등 글로벌 브랜드의 중국 브렌딩을 담당하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캐피탈(Creative Capital)의 지안비토 돈지아(Gianvito D’onghia)(CMO), 닥터자르트의 상품개발과 R&D를 총괄했던 남용우 전 이사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뷰티산업 리더들이 중국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한편, 메저커머스는 중국 뷰티 시장을 분석하는 메저차이나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분석하는 메저트렌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글로벌 10만 개 이상의 온라인 브랜드 활동을 분석하고 있다.


넥스트 차이나 뷰티 트렌드 세미나는 메저커머스의 정기 세미나 행사로, 3년전 서울에서 처음 시작된 이후 일본 도쿄, 중국 상하이를 거쳐 현재 글로벌 28개국 562개 글로벌 브랜드 담당자들에게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https://measurechina.ai/webinars/4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