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온택트 시대에 선한 영향력 확산

고객 참여형 캠페인 '그린 리페어'로 취약계층 청소년 응원
총 3회에 걸쳐 1만 여 건 고객 참여 … 650명에 스킨케어 선물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1-06-01 12:2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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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소녀들의 따뜻한 봄을 응원하는 ‘그린 리페어(Green Repair)’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그린 리페어 캠페인은 닥터자르트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사회 취약 계층인 여성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고객참여형 소셜펀딩 기부 프로그램이다. 닥터자르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총 4천여 명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 내 3천만 원이 넘는 적립금을 모았다. 누적된 적립금은 닥터자르트의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회 배려 계층 소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캠페인은 지난 4월 23일부터 18일 간 닥터자르트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됐다. 각 채널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글에 모인 좋아요와 응원 댓글, 소환된 친구 수 등 참여 방식 별로 최대 1만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고객들이 간단한 방법으로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된 닥터자르트의 소셜펀딩 캠페인은 작년 코로나 증가세를 보이던 4월에 첫 시작해, 올해 3회를 맞이했다. 닥터자르트는 이번 캠페인까지 총 3차례에 걸친 캠페인을 통해 총 1만여 명의 자발적인 참여와 2억 원 이상의 누적 적립금을 조성해 총 650명 소녀들의 마음과 피부를 케어해 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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