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에디터' 방송인 장영란과 브랜드 모델 재계약

홈쇼핑 론칭 방송 매진 등 좋은 성과…신뢰 두터워 시너지 기대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6-08 10:2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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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전속 모델인 방송인 장영란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지난해 6월 장영란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밝고 톡톡 튀는 에너지와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영란의 이미지가 성분에디터의 주요 제품들과 잘 어울렸다는 평가다.

실제로 장영란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선정한 후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인 장영란 모공앰플은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으며, 지난 2일 롯데홈쇼핑에 첫 론칭한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가로세로 탄력앰플)’ 역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또한 자사몰의 경우 3040 연령대 회원이 약 13.8만 명 증가하고 히트 상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50만병 이상 판매되는 등 장영란의 모델 발탁이 브랜드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장영란씨의 열정과 건강한 에너지가 좋은 성분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성분에디터의 지향점과 잘 맞아 좋은 성과를 냈다브랜드와 모델 간의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도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분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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