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와 라인프렌즈 캐릭터의 깜찍한 만남!

올리브인터내셔널,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9-26 16:46: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는 오는 101일부터 일본 큐텐(Qoo10), 온라인 편집숍 라코어(LACORE) 등에서 IPX의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마스카라 세트를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마스카라 세트는 밀크터치의 대표 제품인 올데이 마스카라에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BROWN), 코니(CONY)를 더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품은 뭉침없이 윤기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올데이 롱앤컬 마스카라와 섬세하고 깔끔하게 속눈썹의 볼륨을 살려주는 볼륨앤컬 마스카라가 각각 1개씩 담긴 블랙 세트’, ‘브라운 세트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블랙 세트에는 브라운(BROWN) 캐릭터 손거울이, 브라운 세트에는 코니(CONY) 캐릭터 손거울이 각각 포함돼 있다.

이진호 대표는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밀크터치 올데이 마스카라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밀크터치는 앞으로도 현지 고객 분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