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드래곤, 2022 서울 뷰티 파이터 TOP3 선정

와사비 등 독특한 원료 부각…차세대 K뷰티 브랜드 부상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1-14 11: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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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미스드래곤(대표 용미진)은 서울시가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서울 뷰티 파이터프로젝트에서 TOP3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 뷰티 파이터는 6월부터 1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지원, 지난 4일 최종 3개의 브랜드를 선정 발표했다.

정직하고 진정성 있는 유니크한 원료를 고집하며 전 세계의 순수한 자연 성분을 찾아가는 스킨 솔루션 브랜드를 표방하는 미스드래곤은 차세대 K뷰티 브랜드로 인정받아 2022년 첫 진행된 서울 뷰티 파이터에서 최종 TOP3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미스드래곤은 자사의 기술력으로 개발한 시트인 와사비팩 출시를 시작으로 독자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와사비팩은 홈쇼핑 유통과 인플루언서 공구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큰 성과를 올렸고 매년 2배 가까운 매출을 기록하며 효자 상품이 됐다.

와사비팩 성공 이후 캐모마일 콜라겐 패치 마스크팩, 와사비 클렌저, 와사비 세럼, 와사비 크림 등을 출시했고 특히 최근 출시한 와사비 크림은 일명 물떡 크림이라 불리며 소비자들의 입소문 속에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 뷰티 파이터 단계를 통과한 7개 브랜드 담당자들. 오른쪽에서 3번째가 미스드래곤 용미진 대표.
미스드래곤 관계자는 대표 제품군인 와사비 기초화장품 라인 4종은 마스크팩, 클렌저, 세럼,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비건 인증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차별화된 자체 개발 시트로 한번 사용해 본 고객들을 중심으로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뷰티 파이터 TOP3에 선정된 미스드래곤은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매거진 화보 촬영, 해외 판로 개척 지원 등의 혜택을 누리게 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와 해외에서 입지를 다져 세계가 주목한 K뷰티의 차세대 주자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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