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뷰티 소상공인 지원 프로젝트 기획전 진행
'화해에서 발견' 150여개 뷰티상품 최대 75% 할인 판매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12-27 오후 1:10:56]
[CMN] 모바일 뷰티 플랫폼 화해(
대표 이웅)
는 올 하반기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진행한 뷰티 소상공인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새롭게 주목받은 신규 브랜드 상품을 모아 할인하는 ‘
화해에서 발견’
기획전을 26
일부터 진행 중이다.
화해는 지난 8
월부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판로 확보 및 마케팅,
홍보가 어려운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진출 역량 강화를 돕고자 긴밀한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화해는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빠르게 성장한 신생 브랜드 상품 150
여 개를 엄선해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
화해에서 발견'
기획전을 지난 26
일부터 8
일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우수 소상공인 브랜드는 닥터505,
센시멘드,
아르시코,
어반앤,
이퀄베리,
프로젝트오늘 등이다.
실제 올 3~4
분기에 화해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채널에 첫 진출한 신생 브랜드들은 화해쇼핑 입점 두 달 만에 평균 264%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대표적으로 비건·
천연 브랜드 '
센시멘드'
는 대표 상품인 '
비건 실키 오일 헤어 에센스'
가 화해쇼핑 입점 한 달 만에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얻으며 매출이 210%
상승했다.
또한,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지난 11
월 열린 '2022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에서 1
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스킨케어 브랜드 '
아르시코'
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
닥터505'
도 화해쇼핑 입점 한두 달 만에 매출이 각각 297%, 284%
상승하는 폭발적인 성장을 보였다.
이는 화해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 지원을 목표로 쇼핑 축제,
화해 체험단 지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펼친 결과라 할 수 있다.
또한,
화해는 이번 기획전 기간 동안 화해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하고,
더욱 다채로운 뷰티 일상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전 고객 대상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1
만 5
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1
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김경일 버드뷰 부대표는 “
올해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다양한 쇼핑 축제,
마케팅 컨설팅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뷰티 소상공인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매출 증대까지 기여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며 “
앞으로도 정부 및 지자체와 지속적으로 협력사업을 진행하며 우수한 품질의 중소 브랜드들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실질적인 성장을 만들 수 있는 방안들을 적극 모색할 것';
이라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