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1위 석권 '제품 4종 1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2-28 11:01: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기적의 1분 트리트먼트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모레모가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국내 3대 뷰티어워드에서 1위를 석권해 뷰티업계 최고 영예인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화장품 전문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모레모 헤어케어 제품이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글로우픽’, ‘파우더룸뷰티어워드에서 헤어에센스/오일, 헤어마스크/, 컨디셔너/트리트먼트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 3대 뷰티어워드 3관왕을 석권했다고 밝혔다.

올해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모레모 헤어제품은 총 4종이다. 5개 부문에서 1위와 위너에 올랐다. 딜라이트풀 오일이 2022 화해 뷰티어워드 헤어에센스/오일 부문 1, 2022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오일 부문 위너,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2022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 1,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2022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컨디셔너/트리트먼트 부문 1, 리커버리밤B2022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트리트먼트/팩 부문 위너에 각각 선정됐다.

특히 모레모 전략제품인 딜라이트풀 오일은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오일 부문 5회 연속 수상했고,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는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마스크/팩 부문 5회 연속 수상, ‘리커버리밤B’는 화해 뷰티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가장 핫한 뷰티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1천만불 수출의탑 수상과 국내 3대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의 영예를 안겨준 모레모 고객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면서 “2023년에도 다채로운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헤어 고민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