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3SS 시즌 화보 콘셉트는 '고양이'

신제품 '클리오 코숏에디션' 제품, 한국의 토착 고양이서 영감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2-16 14:5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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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클리오는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3 SS 시즌의 새로운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클리오가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은 23 SS 시즌 신제품인 클리오 코숏에디션제품들로, 한국의 토착 고양이(코리안 쇼트 헤어)에서 영감을 받아 클리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출시될 예정이다.

클리오의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은 두 가지 고양이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힙하고 매력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출시 하루만에 판매량 3만개 돌파와 함께 지난해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1등을 수상한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은 이번 에디션 컨셉에 맞춰 귀엽고 힙한 한정 패키지로 리뉴얼됐다.

킬 커버만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 층 더 얇고 섬세하게 피부를 표현해낼 수 있도록 가볍고 세미매트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퍼프와 베이지 브라운의 컬러의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코숏 에디션으로 출시된 프로 아이 팔레트는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돌아왔다. 치즈 고양이가 떠오르는 살구 빛의 19, 고양이 발바닥이 연상되는 라이트한 핑크의 202가지의 신규 컬러가 출시됐으며, 데일리한 컬러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 및 높은 밀착력으로 가루날림 걱정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귀여운 고양이 콘셉트로 클리오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하기 좋은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프로 아이 팔레트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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