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3SS 시즌 화보 콘셉트는 '고양이'
신제품 '클리오 코숏에디션' 제품, 한국의 토착 고양이서 영감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2-16 14:54:53]
[CMN]
클리오는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과 함께한 23 SS
시즌의 새로운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클리오가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제품은 23 SS
시즌 신제품인 ‘
클리오 코숏에디션’
제품들로,
한국의 토착 고양이(
코리안 쇼트 헤어)
에서 영감을 받아 클리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출시될 예정이다.
클리오의 브랜드 앰버서더 안유진은 두 가지 고양이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힙하고 매력적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출시 하루만에 판매량 3
만개 돌파와 함께 지난해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부문 1
등을 수상한 ‘
클리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은 이번 에디션 컨셉에 맞춰 귀엽고 힙한 한정 패키지로 리뉴얼됐다.
킬 커버만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한 층 더 얇고 섬세하게 피부를 표현해낼 수 있도록 가볍고 세미매트한 사용감이 특징으로,
고양이 발바닥 모양의 퍼프와 베이지 브라운의 컬러의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코숏 에디션으로 출시된 ‘
프로 아이 팔레트’
는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돌아왔다.
치즈 고양이가 떠오르는 살구 빛의 19
호,
고양이 발바닥이 연상되는 라이트한 핑크의 20
호 2
가지의 신규 컬러가 출시됐으며,
데일리한 컬러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 및 높은 밀착력으로 가루날림 걱정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
봄을 맞아 귀여운 고양이 콘셉트로 클리오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며 “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하기 좋은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프로 아이 팔레트로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길 바란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