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1위 석권 '제품 4종 1위'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12-28 11:01:10]
[CMN] ‘
기적의 1
분 트리트먼트’
로 유명한 뷰티브랜드 ‘
모레모’
가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국내 3
대 뷰티어워드에서 1
위를 석권해 뷰티업계 최고 영예인 ‘
그랜드슬램’
을 달성했다.
화장품 전문기업 세화피앤씨(
대표 이훈구)
는 모레모 헤어케어 제품이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
화해’
와 ‘
글로우픽’, ‘
파우더룸’
뷰티어워드에서 헤어에센스/
오일,
헤어마스크/
팩,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부문 1
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 3
대 뷰티어워드 3
관왕을 석권했다고 밝혔다.
올해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모레모 헤어제품은 총 4
종이다. 5
개 부문에서 1
위와 위너에 올랐다.
△딜라이트풀 오일이 2022
화해 뷰티어워드 헤어에센스/
오일 부문 1
위, 2022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오일 부문 위너,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가 2022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마스크/
팩 부문 1
위,
△앰플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0
이 2022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부문 1
위,
△리커버리밤B
가 2022
화해 뷰티어워드 린스/
트리트먼트/
팩 부문 위너에 각각 선정됐다.
특히 모레모 전략제품인 ‘
딜라이트풀 오일’
은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오일 부문 5
회 연속 수상했고, ‘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는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마스크/
팩 부문 5
회 연속 수상, ‘
리커버리밤B’
는 화해 뷰티어워드에서 2
년 연속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가장 핫한 뷰티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세화피앤씨 마케팅 담당자는 “
올해 1
천만불 수출의탑 수상과 국내 3
대 뷰티어워드 그랜드슬램의 영예를 안겨준 모레모 고객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면서 “2023
년에도 다채로운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헤어 고민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