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충전과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

이니스프리,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4-29 13:59: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니스프리가 수분 충전과 자외선 차단이 한 번에 가능한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51일 출시한다.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수분 세럼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의 핵심 보습 성분을 포함하고 선 기능까지 더해 수분 충전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수분 에센스 성분이 83% 함유된 하이브리드 제형으로 촉촉하면서도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피부에 발랐을 때 하얗게 뜨는 백탁 현상이나 답답함, 무거운 느낌 없이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도포 지속력까지 갖춘 기능성 선 케어 제품이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체험단을 진행했으며, 단 일주일 만에 후기 500여 건, 평점 4.9점의 성과를 내며 출시 전부터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자아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히알루론산 수분 선세럼출시 기념 혜택을 마련했다. 531일까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사용 고객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00점 뷰티 포인트를 지급하며, 우수 후기자 1명을 추첨해 애플 워치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