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가 톤 정돈부터 컬러 지속력까지 완벽

쏘내추럴, ‘올 데이 아이 프렙 픽서’ 신제품 출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12-19 오전 9:11: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쏘내추럴이 눈가 톤을 정돈해주고 아이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갖춘 신제품 ‘올 데이 아이 프렙 픽서’를 출시했다.

이번 ‘올 데이 아이 프렙 픽서’는 메이크업 고정력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케어 성분을 담은 아이 톤 베이스로 소프트 젤 텍스처가 매끄럽게 퍼져 눈가에 빈틈없이 균일하게 밀착된다.

눈가 맞춤 사선 쉐입 팁으로 끼임, 번짐, 밀림 없이 얇고 매끈한 한 겹 코팅을 도와주며 선명한 섀도우 발색을 도와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식물성 픽싱 폴리머로 피부 표면을 코팅하며 하이드로-필름을 형성하는 제품으로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고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 코팅까지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체계적인 3단 픽싱 포뮬러로 탄탄하게 감싸주는 3중 아이 코팅막이 매끈한 바탕을 만들어주며 픽싱 후에 건조하거나 들뜨지 않도록 촉촉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 메이크업 첫 단계에 사용해 크리즈 현상(쌍꺼풀 라인에 섀도우나 색조가 끼고 뭉치는 현상)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깔끔하게 섀도우를 밀착시키며 발색을 유지한다. 칙칙한 눈가 착색부터 잔주름까지 균일하게 커버하고, 케어 성분을 더해 당김 없이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과 고정력을 선사하여 아이 메이크업을 극대화한다.

더불어 세라마이드, 판테놀, 병풀 PDRN 등의 영양 성분을 함유해 보습을 오래 유지하고, 수분을 지속시키며, 진정·탄력·회복까지 도와 전반적인 눈가 케어에 도움을 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