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그림같은 화보’…SNS서 뜨거운 반응

엠디스픽, 세련된 화장품 컨셉 연출 통해 매력 발산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11-07 15:56: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엠디스픽이 전속모델 사무엘의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엠디스픽]

[CMN 심재영 기자] 엠디스픽(MD’S PICK, 대표 안옥희)은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한 사무엘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엠디스픽 특유의 세련된 컨셉 연출을 통해 화장품 광고 모델에 걸맞는 미소년의 모습을 담은 화보가 SNS에 공개되자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사무엘은 풋풋하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특유의 소년미를 마음껏 뽐냈다. 다정하고 부드러운 미소에서 사무엘만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발산됐다.


최근 진행된 엠디스픽 화보촬영에서 사무엘은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가 하면, 다양한 표정연기와 포즈로 프로다운 면모를 한껏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사무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무엘 얼굴 실화임?”, “너무 잘생겨서 쓰러질 뻔”, “엠디스픽씨, 써보면 반해요.” 등 엠디스픽 제품과 사무엘 화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엠디스픽 안옥희 대표는 “모델이 충분히 멋있기 때문에 별다른 꾸밈 없이 순수하고 풋풋한 매력이 흘러 넘친다. 그러한 모습이 엠디스픽 브랜드의 순수한 열정과 닮아있다”며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력이다.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제품력으로 승부하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엠디스픽은 신세계 TV쇼핑을 비롯해 롭스, 왓슨스, 부츠 등 국내 H&B스토어와 홍콩, 싱가포르 샤샤(Sasa) 등 10여개국 300여개 매장에서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데일리 코스메틱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