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오설록,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 출시
[CMN] 제주 자연의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를 출시했다. 녹차의 대표 성분인 카테킨에 콜라겐을 더한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깔라망고맛과 해피자몽맛 2종으로 먼저 선보이며 감각적인 색감의 패키지로 담아냈다. 새롭게 출시한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체지방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기능이 있는 카테킨과 피..
-
더샘, 비건 마스카라 '스튜디오 슬림 핏 마스카라' 출시
[CMN] 글로벌 에코 더샘이 비건 마스카라 '스튜디오 슬림 핏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신제품 ‘스튜디오 슬림 핏 마스카라’는 뭉침이나 번짐 없이 자연스럽게 길어 보이는 속눈썹을 연출해 주는 마스카라다. 특히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진행하지 않은 비건 마스카라로 공신력 있는 비건 인증 협회인 이탈리아 브이라벨사로부터 비건 화장품 인증을 획득했다. ..
-
애경,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 론칭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젊은 세대가 원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 ‘딥스’(Dibs)를 선보였다. 딥스는 유행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이 헤어 스타일링을 자기 표현의 중요한 수단으로써 많은 관심을 가진다는 것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스페셜 헤어케어 브랜드이다. 특히 젊은 세대들이 헤어 드라이어, 고데기 등의 스타일링 기구 사용이나 ..
-
프리메라, Love the Earth 캠페인 1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CMN]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친환경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프리메라가 매년 4월 지구의 날 진행하는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캠페인’은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지구 사랑 활동으로,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여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 ..
-
김정문알로에, 알로에 베라 묘목 증정 이벤트 실시
[CMN]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는 식목일이 있는 4월을 맞아 알로에 묘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지난 1986년부터 약30년간 고객들에게 알로에 묘목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이는 알로에의 유익한 가치를 전파하고, 양질의 국산 알로에를 널리 보급해 소비자들이 알로에를 더욱 친숙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진행됐..
-
루비셀 앰플, 2021년 뷰티 트렌드 'CIA'에 적합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 [사진제공=아프로존] [CMN]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대표이사 차상복)은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이 인사이트 컨설팅 회사 칸타코리아가 발표한 2021년 뷰티 트렌드 ‘CIA’에 부합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지난 8일 밝혔다. ‘CIA(코어 core‧성분 Ingredients‧앰플 Ampoule)’는 인사이트 컨설팅 ..
-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 출시
[CMN]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냉온풍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LONG PROTECTION ESSENCE SUN PACT)를 선보였다. AGE 20’s 롱 프로텍션 에센스 선 팩트는 한번만 발라도 10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인 선 팩트이다. 특히..
-
어글리시크, 클럽하우스 라이브 이벤트 개최
[CMN] 로컬 브랜딩 스타트업 브로컬리컴퍼니(대표 김지영)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글리시크(UGLYCHIC)는 오는 4월 9일(금) 밤 10시부터 소셜미디어 클럽하우스에서 ‘여성의 몸과 욕망 긍정하기:‘그냥 나 답게’ 사는 법, 그리고 솔직한 고민 상담소’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글리시크의 ‘THIS IS ME 그냥 나 답게’ 캠페인은 ‘사회적인 미의..
-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 롭스 프로모션 진행
[CMN] 듀이트리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의 롭스 온×오프라인 입점을 기념해 4월 한달간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를 포함한 듀이트리 클렌저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디렉터파이를 통해 제품 출시 전부터 성분 테스트를 완료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돼 있는 아미노..
-
네이처리퍼블릭, 먹고 바르고 비타민 잡티케어!
[CMN] 네이처리퍼블릭(대표이사 정운호)은 시즌 주력 제품인 ‘비타페어C 잡티 세럼’ 구입 시 ‘고려은단 쏠라C’ 1Box(64정)를 증정하는 ‘비타페어CX쏠라C’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매장서 동시에 실시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비타페어C 잡티 세럼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많은 ..
-
'2022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후보 모집
[CMN] 로레알 그룹이 생명과학 및 환경과학 분야의 여성과학자를 대상으로 ‘2022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 후보자를 4월 5일(월)부터 오는 5월 30일(일)까지 모집한다. ‘로레알-유네스코 세계여성과학자상’은 세상은 과학을 필요로 하고 과학은 여성을 필요로 한다는 신념 하에, 전세계 여성과학자들의 탁월한 연구 성과를 치하하고, 여성과학자들의 위상을 제고..
-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출시
[CMN]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바 있는 ‘슈퍼콜라겐’ 라인업을 전면 리뉴얼하고, 더욱 강력해진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 시장에 ‘뷰티푸드’라는 패러다임을 최초로 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상품 ‘슈퍼콜라겐’은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0만 병..
-
이니스프리,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 출시
[CM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국민 파우더’로 사랑받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국내 인기 일러스트 캐릭터 ‘다이노탱’과 협업한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노세범 X 다이노탱 에디션’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의 패키지와 퍼프에 다양한 모습의 다이노탱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보기만 ..
-
일리윤, 세라마이드 더마 라인 출시
[CMN]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一理潤, illiyoon)이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세라라마이드 더마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얼굴은 보디 피부와는 다르게 외부 자극에 더 직접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그에 맞는 제형과 성분이 필요하다. 일리윤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제품을 만드는 노하우와 기술, 그리고 ..
-
라네즈, 천번 저어 만든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 출시
[CMN]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라네즈가 '얼티미스틱 휘핑 틴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실제 휘핑크림을 만들 듯 여러 번 저어 만들어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벨벳 제형이 특징인 틴트로,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로 '리얼 휘핑 공법'을 적용했으며,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소속 연구원이 실제 거품 믹서로 제형을 천 번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