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새해 한정판 '뉴 이어 컬렉션' 출시
아쿠아 글로우 쿠션, 립 피그먼트로 구성

[CMN]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가 새해를 맞아 한정판 2019 뉴이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파워풀하고 대담한 레드 컬러를 입은 뉴 이어 컬렉션은 3가지 컬러의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와 시크한 감성을 담은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으로 이뤄졌다.
파격적인 유광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은 새해를 맞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시즈널 기프팅 제품이다.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스의 베스트셀러이자 2018년 소비자가 뽑은 넘버원 쿠션인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오랫동안 연구한 결과로 탄생한 제품이다.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 촉촉하게 발리면서 밀착력이 뛰어나 방금 화장한 듯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특히, ‘남산’과 ‘소월’ 등 서울의 지명을 딴 컬러로 출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독보적인 지속력을 내세운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 또한 특별한 레드 패키지에 금빛 무늬를 더했다. 우아한 누드 톤의 ‘파이어크래커’, 코랄 컬러 ‘파이어워크’, 브라이트 핑크 ‘플레임’ 등 3가지 리미티드 컬러는 마치 잉크로 물들인 듯 선명하고 다양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인기기사
세르본, 한예슬 모델 발탁 ‘튜닝 엑스’ CF 공개
스킨1004, 뉴욕서 센텔라 캠페인 전개
닥터지, 2026 뷰티 키워드 C.A.R.E 제안
[CMN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소비자 향한 진심이 닿은 결과, 감사합니다”
[동정]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5’ 참여자 모집
대봉 송도 B&H Plex, 이곳이 바로 ‘K뷰티의 미래’
아로마티카, 2025 K-수출전략품목 선정
[동정]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안정적 자립 지원
바노바기, 이수지와 함께한 신규 영상 화보 공개
로레알코리아, ‘2025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협업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