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존, 릴레이 전국투어 '그로잉업 설명회' 개최

부산, 대구, 서울, 대전 등 4대 도시 순회…김봉준 회장 특별 강연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9-09-23 17:55:3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대구에서 열린 Growing Up! 아프로존 설명회 [사진제공=아프로존]

[CMN]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은 지난 18일 부산 센텀호텔을 시작으로 19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각각 ‘그로잉업(Growing Up!) 아프로존 설명회’를 개최했다.


‘Growing Up! 아프로존 설명회’는 부산, 대구, 서울, 대전까지 4개 도시 릴레이 투어로 진행되며, 아프로존 사업자 약300여 명이 각 지역별로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23일에는 서울 SETEC 컨벤션센터, 25일 대전 라온 컨벤션에서 3, 4회차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과 대구에서 열린 설명회는 다산중앙연구소 피부임상센터 수석연구원의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핵심 원료 강의, 아프로존 교육팀의 루비셀 브랜드 소개,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허브레쥬메 소개, 신규사업자를 위한 웰컴 아프로존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이번 설명회에는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의 특별한 강의도 마련돼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설명회에 모인 아프로존 사업자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사용하며 만족감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설명회 종료 후 참석자들은 루비벨과 아토락, 허브레쥬메까지, 앞으로 더욱 발전해나갈 아프로존 브랜드들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아프로존 김봉준 회장은 ‘Dream Again’ 메시지를 강조하며, “아프로존은 여러분이 있었기에 지금의 눈부신 성장을 이룰 수가 있었고, 앞으로도 여러분과 함께 성장할 것”이라며, “급하지 않게 앞으로 먼 미래를 내다보며 차근차근 길을 다져 나갈 것이며,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중국, 베트남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프로존은 2019년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 줄기세포 피부과학을 선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