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출시
고함량 레티놀 성분이 확실한 주름개선 효과 주는 안티에이징 세럼

[CMN]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브랜드의 헤리티지 자산, ‘레티놀’을 국내 최초 고함량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여성의 피부 고민과 노화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 온 아이오페는 2020년 1월, ‘레티놀 엑스퍼트 0.1%’ 출시를 통해 주름 개선 화장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는 1997년 ‘레티놀’ 최초 출시 이후, 25년간의 오랜 연구 끝에 최적의 성분 함량을 찾아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기존 ‘아이오페 레티놀 2500’대비 130%의 고함량 순수 레티놀 제품으로, 한국 여성에게 가장 효과적인 농도인 0.1%를 연구를 통해 새롭게 제시한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2주 만에 확실해진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 치밀도, 보습, 투명도까지 케어한다. 여기에 히아루론산, 판테놀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피부 보호 및 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개봉 후 마지막 한 방울까지 효과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산소 차단 시스템이 적용된 용기를 사용하고, 한층 개선된 안정화 기술로 레티놀을 제품에 온전히 담아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1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기사
세르본, 한예슬 모델 발탁 ‘튜닝 엑스’ CF 공개
스킨1004, 뉴욕서 센텔라 캠페인 전개
닥터지, 2026 뷰티 키워드 C.A.R.E 제안
[CMN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소비자 향한 진심이 닿은 결과, 감사합니다”
[동정]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5’ 참여자 모집
대봉 송도 B&H Plex, 이곳이 바로 ‘K뷰티의 미래’
아로마티카, 2025 K-수출전략품목 선정
[동정]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안정적 자립 지원
바노바기, 이수지와 함께한 신규 영상 화보 공개
로레알코리아, ‘2025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협업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