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62년 '공존의 철학' 친환경 윤리 경영, 신뢰도 확보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0-04-28 10:22: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바디케어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언론 보도, SNS,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한 브랜드 평판과 전문 기관 인증 등의 정보를 바탕으로 기초 조사를 실시해 경제, 인물,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높은 충성도를 구축한 브랜드들을 후보로 선정한다.


2020 대한민국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2020년 2월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총 30만 786명, 82만 2,939건의 15세 이상 국내 소비자 참여를 통해 선정됐으며 조사는 온라인과 모바일 1:1 유선 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닥터 브로너스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엠아이인터내셔널은 브랜드 신뢰도, 애착도,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타제품으로의 구매 전환 의도 등 총 5개 항목에 대해 진행된 조사에서 바디케어 부문 후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고객충성도 지수를 기록하며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는 닥터 브로너스가 오랜 시간 일관되게 고수해 온 친환경 철학과 기업 윤리, 뛰어난 제품력이 기존 고객들로부터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와 충성도를 자아낸 덕분으로 풀이됐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