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힐 2주년, 반값습니다!"

론칭 2주년 기념 공식몰 새 단장 및 역대급 사은 행사 실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0-05-06 13:24: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힐(대표이사 이동준)이 브랜드 론칭 2주년을 맞아 공식몰을 새 단장하고 대대적인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색조 메이크업 전체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메이크힐은 펀하고 아이코닉한 감성의 아이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 색다른 컬러 플레이로 고르는 재미와 바르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립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 Z세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색조 브랜드 ‘티썸’ 등을 앞세워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하는 메이크업으로 타깃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6일 회사 측에 따르면 론칭 2주년을 맞아 자사 공식몰을 색조 종합몰로 리뉴얼했다. 브랜드별·기능별·테마별 세분화된 쇼핑 카테고리와 세일 및 리뷰 탭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이용 편리성을 높이고, 신제품과 베스트 아이템 등의 이슈를 메인 페이지에 배치해 브랜드별 다양한 소식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와 함께 지난 2년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메이크힐몰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 제품을 50%부터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메이크힐, 반값습니다!’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메이크힐의 베스트셀러인 ‘원피엘 쿠션’과 ‘원피엘 파운데이저’의 경우 출시 이래 최대 할인율인 50% 반값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은 물론 타임 특가 세일과 신규 회원 혜택 등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메이크힐, 반값습니다!’ 사은 행사는 5월 6일부터 5월 10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지난 2년동안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 주신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할인율과 푸짐한 혜택을 담은 사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메이크힐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