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가수 태연 전속 모델 발탁
싱그러운 매력‧뷰티 아이콘 이미지, 어퓨와 어울려
[CMN] 에이블씨엔씨(대표이사 이해준, 조정열)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가수 태연을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태연은 지난 1일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등 주요 제품 화보를 촬영하며 공식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해당 화보는 어퓨 공식 온라인몰인 마이눙크닷컴과 SNS, 전국 매장서 공개된다.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인 ‘본투비 매드푸르프 마스카라’는 20일부터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어퓨는 태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포토카드, 친필 사인 키트 등 어퓨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판촉 이벤트도 선보인다.
회사 측은 태연의 싱그러운 매력과 화장품을 사랑하는 뷰티 아이콘의 이미지가 어퓨와 잘 어울렸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태연은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수 많은 곡을 히트시켰다. 이후 2015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솔로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발표한 신곡 ‘해피’는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어퓨 조정민 본부장은 “평소 태연이 어퓨 틴트를 즐겨 사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며 “화보 촬영, 판촉 이벤트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기기사
세르본, 한예슬 모델 발탁 ‘튜닝 엑스’ CF 공개
스킨1004, 뉴욕서 센텔라 캠페인 전개
닥터지, 2026 뷰티 키워드 C.A.R.E 제안
[CMN 2025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소비자 향한 진심이 닿은 결과, 감사합니다”
[동정] ‘청년 직무 멘토링 시즌5’ 참여자 모집
대봉 송도 B&H Plex, 이곳이 바로 ‘K뷰티의 미래’
아로마티카, 2025 K-수출전략품목 선정
[동정] 애경산업, 자립준비청년 안정적 자립 지원
바노바기, 이수지와 함께한 신규 영상 화보 공개
로레알코리아, ‘2025 로레알 빅뱅’ 스타트업 협업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