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NCT 127과 색조 화보 공개

글로벌 주력 제품 활용한 '@HOME(At Home)' 선보여

멤버들의 자연스런 일상부터 강렬한 남성미 매력 발산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0-10-08 11:36: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NCT 127과 함께한 ’@HOME(At Home)’이라는 콘셉트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글로벌 주력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인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커버 쿠션’과 ‘프로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리얼 립 플래쉬’ 등을 활용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다양한 연출법을 제안하고자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HOME(At Home)’ 화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집 안에서 생활하는 NCT 127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깨끗한 피부 표현과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는 코지룩부터 남성미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으로 마치 랜선 패션쇼를 연상케 하는 수트룩까지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며 9인 9색 멤버 각자의 개성까지 더해져 더욱 특별하고 완성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다.


한편 이번 화보의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9가지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자개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고운 미세 입자 베이스로 가루 날림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발리며 하루 종일 선명한 발색력으로 눈가를 화사하게 밝혀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