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분자 히알루론산 함유 '워터뱅크' 글로벌 캠페인
라네즈, '초장벽' 주제 콘텐츠 글로벌 동시 전파
이명진 기자 jins8420@cmn.co.kr
[기사입력 : 2023-03-06 오전 10:29:43]

[CMN]
라네즈는 ‘
워터뱅크 초장벽 글로벌 캠페인’
을 전개한다.
라네즈에 따르면 ‘
워터뱅크 초장벽’
을 주제로 한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을 통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해 피부로 시작된 내 안의 긍정적 에너지와 힘을 발현하고자 마련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한국,
미국,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6
개국 인플루언서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며 “
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 등의 채널에서 ‘
초장벽 챌린지’
도 함께 진행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이어 “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2002
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 1,300
만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
이라며 “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깊숙한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는 보습감과 탄탄한 장벽을 선사한다”
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