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심재영 기자] 황석정이 예뻐졌다. ‘그녀는 예뻤다’ 라라 편집장, ‘치즈인더트랩’ 강교수, 영화 ‘순정’의 개덕 엄마 등 맡은 역할마다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황석정이 이번에는 섹시한 화장품 모델로 어벤저스급 변신을 시도한 것.
황석정이 모델로 나선 화장품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악어오일 함유 스킨케어 브랜드 ‘코딜러스’다. 코딜러스는 지난 해 K-뷰티 엑스포에서 혁신 브랜드 금상을 수상하며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 머스트 해브 ‘인생템’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코딜러스 관계자는 “황석정씨는 최근 몇 달 새 놀랄 만큼 예뻐졌다. 요즘 부쩍 얼굴이 환해지지 않았냐”며 “코딜러스는 신제품 ‘두부푸딩크림’을 출시하는데 바르는 즉시 피부 톤이 밝아지는 미백크림으로 섹시하고 밝게 변신한 황석정씨의 코딜러스 스토리텔링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딜러스 두부푸딩크림은 악어오일과 함께 콩발효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낫토검 등 피부에 좋은 천연발효성분으로 만들어진 기능성 제품으로 바르면 바로 피부가 환해지는 셀프 포토샵 기능이 특징이다. ‘신의 선물’, ‘클레오파트라의 오일’로도 불리는 악어오일은 미국 FDA도 인정한 스킨케어 특허 성분. 최근 텔레그라프 등 주요 외신에서 피부과 전문의들의 인터뷰를 인용, ‘코코넛 오일’ 등 현존하는 모든 스킨케어 오일을 대체할 만큼 혁신적인 성분‘으로 보도되면서 화제가 됐다.
황석정씨는 생애 첫 화장품 광고를 촬영한 소감을 “세상에 못 생긴 사람은 없다. 못 생겼다는 말은 생기다 만 것처럼 멈췄다는 것 아닌가. 인간은 저 마다 빛이 있다. 스스로의 빛을 활용해 꽃 피우면 누구나 아름다워질 것”이라고 전했다.
황석정의 코딜러스 광고 영상은 황석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코믹&섹시 컨셉으로 제작, ’황석정의 뷰티 시크릿‘이란 제목으로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SXYwe9E1q00)에 공개됐다.
코딜러스는 SM, 롯데 등 면세점과 스킨알엑스, 미미박스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3월 21일까지 한달 간 고객 감사 탱큐 세일을 진행한다.
인기기사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