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불황 타파를 위한 전환점 모색

(주)끌리메, 최고피부관리사모임과 MOU체결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1-12-27 09:21: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주)끌리메(대표 이은순)와 국내 최대 피부미용카페인 최고피부관리사모임(대표 김의범)이 함께 힘을 뭉쳤다.

끌리메는 지난 12월 17일 국내최대 피부미용 전문카페인 최고피부관리사모임과 뷰티미용산업 발전을 위한 MOU를 전격적으로 체결하고 상호발전을 위해 공동연구 및 협력활동을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끌리메는 뷰티미용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에스테틱 기업으로 최근 춤추는 성형 윤곽관리 서비스를 개발해 많은 이들로부터 큰 각광과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고피부관리사모임은 1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피부미용카페 모임. 학생부터 피부관리실 원장, 관련업체 종사자 등 피부미용업계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피부관리사 모임이다.

최고피부관리사모임은 최근 ‘뷰티앤뷰티’라는 회사를 설립하면서 온라인 활동과 함께 오프라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스테틱 업계의 새로운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두 회사가 전격적으로 MOU를 체결한 배경에는 에스테틱 업계에 불어 닥친 불황을 극복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이 두회사는 우선 다양한 교육프로그램과 시설지원을 통해 피부미용인들이 좀 더 체계적이고 심도 깊은 학습을 교육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며, 학술지 및 정보지 등을 통해 피부관리실 원장들에게 실제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에스테틱에 관련한 연구 활동도 함께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