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즈, 쉐라톤 팔래스 강남과 공동 패키지 구성

패키지 이용 고객에 베스트셀러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 제공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0-02-18 14:23: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탬버린즈(tamburins)가 쉐라톤서울 팔래스 강남호텔과 함께 환절기 건조한 손 보습을 위한 ‘000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000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에 ‘에이치가든’ 조식 2인이 포함돼 있다. 탬버린즈는 이 패키지 이용 고객에 베스트셀러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를 제공한다. 선착순 한정으로는 탬버린즈만의 감성이 담긴 베드 모양 스페셜 패키지가 함께 제공되는데, 침대에 누워있는 듯한 핸드크림이 포근한 휴식을 연상시켜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힐링감을 배로 선사한다.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은 베르가모트, 페츌리, 샌달우드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한향으로 바르는 순간 상큼한 시트러스 향부터 그윽하게 맴도는 우디함까지 기분 좋은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숫자 000은 탬버린즈 시그니처 향의 의미를 담고 있다.


또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식물성 오일 성분이 메마르고 건조한 손을 벨벳처럼 부드럽게 만들고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환절기 충분한 보습을 머금은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탬버린즈와 쉐라톤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의 ‘000 패키지’는 오는 5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