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위건강엔 매스틱' 누적 매출 1,000억원 돌파

출시 6년만에 성과 … 위 건강 개선 건강기능식품 시장 선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7-05 오전 11:12: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대표 브랜드인 위건강엔 매스틱의 누적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6년 출시된 이후 6년만에 올린 성과다.

프롬바이오의 위건강엔 매스틱은 매스틱 검을 주원료로 함유한 대표적인 위 건강기능식품이다. 매스틱 검은 프롬바이오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해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프롬바이오는 프리미엄 식물성 원료 매스틱 검의 안정성과 기능성, 제품력을 바탕으로 위 건강 시장을 새롭게 창출하며 입지를 넓혀갔다. 이와 함께 적극적인 스타 마케팅, 홈쇼핑 방송 등을 통해 위건강엔 매스틱의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였다.

그 결과, ‘위건강엔 매스틱은 위 건기식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보했다. TV 홈쇼핑 방송 내 매스틱 검을 활용한 유일한 건기식 제품으로 2018년부터 3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생산 실적 매출액 1위를 달성했다. 나아가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등 유통 3사 홈쇼핑에서 위 건강기능식품 중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등 프롬바이오의 또 다른 개별인정형 원료 브랜드의 매출도 늘어 브랜드 전체 6년 누적 매출액은 4000억 원을 넘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는 프롬바이오에 대한 고객의 꾸준한 성원 덕분에 위건강엔 매스틱누적 매출 1천억 원 돌파, 나아가 대표 브랜드 누적 매출 4천억 원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이러한 성원에 더욱 보답하기 위해 원료 연구 개발을 멈추지 않고 내실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는 프롬바이오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2006년 창립 이래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활용해 위, 관절 건강기능식품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군을 선보여 왔다. 자연에서 건기식 원료를 발굴해 제품을 개발해 온 역량으로, 기능성 연구 개발(R&D)에 집중해 화장품 사업으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