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앰플브라운 런칭 1주년 기념 세트 출시

워시밤 3종 담은 '릴랙싱 리추얼 세트' 구성 7월 한달간 특가 판매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22-07-08 10:41: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SM C&C가 세안밤 앰플브라운 런칭 1주년을 기념해 워시밤 라인을 한데 모은 세트 상품을 판매한다. 앰플브라운 공식몰에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릴랙싱 리추얼 세트는 세안밤 앰플브라운에 더해 지난 5월 출시된 샴푸바 앰플브러쉬와 바디바 앰플스톤’, 친환경 파우치, 마그네틱 홀더로 구성됐다. 릴랙싱 리추얼 세트는 7월 한달간 앰플브라운 공식몰에서 1주년 기념 특가로 판매된다.

세안밤 앰플브라운은 고가 프리미엄 에센스의 주 성분으로 유명한 비피다 앰플이 15,000함유됐다. 비피다 앰플은 발효 과정에서 추출된 유산균으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비피다 앰플 외에도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카카오가루, 병풀추출물 등 10가지 천연재료가 함유됐다.

샴푸바 앰플브러쉬는 두피와 모발 건강을 개선하는 비오틴 성분, 손상된 머릿결을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돼 두피를 건강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한다. 두피 마사지에 최적화된 모양으로 제작됐다.

바디바 앰플스톤은 보습에 좋은 올리브오일, 노폐물 및 각질 제거에 효과가 있는 사해소금, 트러블 완화에 도움이 되는 삼백초추출물 등이 성분에 포함됐다. 혈액 순환을 돕고 독소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는 괄사 모양으로 제작돼 세정과 동시에 릴랙스 기능까지 갖췄다.

SM C&C는 지난해 7월 앰플브라운을 출시하며 커머스 시장에 진출했다. 정제수 대신 앰플이 들어갔다는 점과 제조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에서 친환경으로 제작됐다는 점이 입소문을 탔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방송돼 일명 스우파 비누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끌기도 했다.

남궁철 SM C&C 대표는 앰플브라운 런칭 후 지난 1년간 받은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릴랙싱 리추얼 세트를 선보였다지난 5월 앰플브러쉬와 앰플스톤을 출시하며 워시밤 라인업을 확대한 것을 바탕으로 더 많은 구매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린뷰광고 이미지